본문내용

Roadmap

home바로가기 > 회사소개 > 혁신경영 > Roadmap

탭영역

  • Framework 이미지

    좋은 기업문화와 끊임없는 혁신이라는 틀 안에서 지식의 핵심자산화를 근간으로, 내부 모멘텀 강화와 외부 모멘텀 강화의 선순환 및 프로세스 관리를 통해 자발적 혁신(내부)과 전략적 혁신(외부) 측면에서의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지속성장을 달성합니다.

  • 연도별 Framework 이미지
    • 2005년~2009년 경영혁신 Framework
      리더십을 바탕으로 목표와의 정합성 확보, 전략기획 활동을 통해 어떻게 목표를 달성할 것인가에 대해 구상, 고객과 시장을 중시하여 고객을 최우선으로 의사결정, 아는 것이 힘이다를 슬로건으로 하는 측정, 분석 및 KM 활동 전개, 인적자원을 중시하여 인재를 핵심역량으로 간주, 프로세스 관리를 통해 변화와 혁신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, 경영성과를 달성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성장과 발전을 추구하는 경영품질 활동을 실시합니다.
    • 2010년 경영혁신 Framework
      혁신 모멘텀 강화를 위해 인적자원을 중시하는 내부 모멘텀 강화와 고객과 시장을 중시하는 외부 모멘텀 강화를 두 가지 축으로 구분하여, 전략기획 및 리더십의 선순환 작용과 프로세스 관리를 통해 경영성과를 창출합니다.